2024/11/30 5

바퀴벌레의 자살

바퀴 벌레를 발견했다.이 방에는 나밖에 없었는데,어제 청소 할때도 없었던 바퀴벌레의 사채분명히 내가 밟은거 같은데,나한테 도대체 왜 밟힌건지 미스테리다.바퀴 벌레가 자살 한거 같다.바퀴벌레는 10월 20일 내방에 입주했다.도망을 안가길래 사진을 찍어 뒀다.'넌 내 방에 먹을 것도 없는데 왜 왔니?'그 다음 날도 같은 장소에서 발견 됐다.'너 아직도 여기 있니?'그리고 가끔 보이더라.신경 안쓰면 알아서 숨길래내 버려뒀다.한 마리라서 내 버려뒀다.새끼를 까지는 않을 것 같으니 너까지는 봐줄께.어디 한번 살아봐.아 근데 죽어 버렸다.걸어 다니다 뭔가 뿌직 밟히는 느낌이 있었는데,아무래도 그때였었을까? 너 피하는게 특기이면서 왜 그랬니?왜 타인에 의한 자살을 선택했니?담 생에는 좀더 훌륭한 존재로 태어나서 잘 ..

비엔나의 지저분한 길거리

비엔나는 그 명성에 맞게 화려하고 잘 가꿔진 거리도 있지만,사람 사는 곳인지라 사람들의 거리 사용 습관이 반영되지 않을 수 없다.그래서 지저분한 곳도 있다.비엔나 서쪽역은 쇤부른 궁전이 있는 쪽이라나름 중심가인데도 역 근처는 지저분하다.큰 행사라도 있을라치면 트램이나 거리 바닥에 쓰레기가 마구 버려진 모습을 흔히 찾아 볼 수 있다.겨울이라서 그런지 더 지저분한 느낌을 주는데,또 이게 나름 인간적인 느낌도 주네..어수선한 미학...

부모가 자식을 간섭 하는 이유

부모는 자기 자식이 천재에 훌륭한 품성을 타고 났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그런데도 왜모순적으로 어리석다고도 생각하면서사소한 것까지도 간섭할까?자녀의 삶과 일상에 너무 지나치게 개입하다 보니 싸우고 서로 상처입고왜 알면서도 자제를 못하고 사사건건 간섭할까?자식을 돕기위한부모의 선택지는 두가지1. 자식을 믿고 시행착오를 하면서 스스로 성장할때까지 기다려 준다.2. 어리석다고 전제하고 간섭한다.사실상 모든 부모는 3을 선택한다.3. 1과 2의 균형점을 찾기. 그런데 쉽지 않다.아래 링크의 동영상을 보면자식 보호를 위해서 부모가 사사건건 간섭해야 할 것 같다.애가 죽을 뻔했다.자식에 따라 다르고, 부모의 불안증에 따라 다르겠지만,자식을어리석다고 전제하고 간섭해야자녀를 보호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부모는자..

일본의 회사 뺏기 기술

ABC51:49한국 지분 높았으나, 지분 팔라하고, 안파니 한국대표 배임 횡령으로 집어 넣음. 그 결과로 한국 지분 축소하여 회사 먹음. 지금ABC는 일본 회사임.닛산 죽어가던 닛산을 살려낸 프랑스 르노, 프랑스는 닛싼을 정상괴도로 회복 시킨 후 합병 하려다 실패, 일본이 Gon CEO를 배임 횡령 혐의로 체포, 그는 악기통에 숨어 극적으로 일본 탈출. 결국 일본이 프랑스 지분 먹음.같은 수법으로 라인(LINE)도 작업 하였음. 지부조정하자고 요청함. 이에 윤정부는 일본에 협조적, 많은 국내의 반발로 현재 무산된 상태. 그러나 1단계 시도가 무산 된 것일 뿐 지속적으로 회사를 먹을 계획 실현 중.(그러나 라인은 국제적 관심과 협조로 실패함.)https://youtube.com/shorts/xyiNjXJ..